본문 바로가기

삼송역 치과 추천 #더삼송치과#스케일링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
오늘은 밀린 숙제 중 하나인 치아 스케일링하러 왔어요.
남편이 금연하기 전에 치아 검진 및 스케일링하고 싶다했는데 계속 시간이 안되서 못가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사람이 그 핑계로 계속 흡연했어요 !!!! ㅡ□ㅡ^

 

원래 제가 다니는데 있었는데 신촌이라서 거리가 멀어서 주말에나 방문했는데요.

같은 동네 사시는 부모님이 삼송에 친절한 치과있다고 추천해서 방문했습니다. 

저는 두번째 방문입니다. 스케일링하러 ㅎㅎ

 

가시는 방법은 삼송역 5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희성프라자 건물 3층에 위치한 더삼송치과입니다.

thesamsong.com/

 

더삼송치과

고양치과,삼송동치과, 고양임플란트, 삼송동임플란트, 1:1맞춤관리 꼼꼼한진료 문의안내

thesamsong.com

<< 진료시간 >>

월,수,금 : 오전 10 :00~오후 07:00

화목 : 오후 02:00~오후 09:00

토 : 오전 10 :00~오후 02:00 (점심시간 없음)

점심시간 : 오후 12:30~오후 02:00

저녁시간 : 오후 5:30~6:30분

 

오늘은 야간진료하는날이라서 남편 손 꼭잡고 방문했습니다.

 

 

치과에 방문에 하니 화이트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카페같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도착하자 마자 체온을 재고 손소독제를 사용했어요.

남편이 첫 방문이기 때문에 문진표를 작성하고 진료를 받았어요.

 

이곳의 의료진은 정말 친절하세요. 

일단 의사선생님도 친절하게 설명하시고 치위생사님도 정말 친절하게 해주세요.

여자분들은 담요도 덮어주시고 진료 끝나면~ 큰 치아 모형 가지고 양치 교육도 해주세요. ^^

 

tip 이용 팁

- 스케일링 할때 아플것 같아서 무서우신분은 마비가 살짝 되는 가글을 하시면 좋아요. 

하루에 다 스케일링이 아니라 원하시는분은 일주일 간격으로 상하로 나누워서 스케일링 해주세요.

(오랫만에 하거나 윗몸이 부운 분 또는 무서워 하시는분들은 그렇게 추천해주시더라고 저도 작년에 나누워서 했어요 ㅎㅎ)

 

잠시 더 삼송치과의 인테리어 감상하실까요? ^^

치과를 왔을 때 많이 쾌적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화이트 인테리어에 우드가 섞인 인테리어가 독보였고요.

은은하게 들리는 음악소리와 가습기, 공기청정기,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서 비가 살짝 오늘 날씨였는데

병원 안이 상쾌했어요. 그리고 병원 냄새가 안나서 좋았어요. 디퓨쳐랑 공기정화식물도 있어서 인것 같아요.

저는 스케일링을 일찍 끝내서 남편 기달리면서 잡지책보면서 음악 듣고있었더니 지루하지 않았어요

 

 

▲ 접수처                                                                           ▲ 대기실                     

▲ 음료 및 간식                 

▲ 양치가능한 세면대                                                               ▲ 대기실                     

 

 

그리고 친절한 더 삼송치과 윤창민 원장님 약력을소개하면 

일산백석고등학교 졸업
원광대학교  치과대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임플라트 석사 
Harvard CE 연수회 수료
CDG 보철연수회 수료
블라블라~~등등

뭐이거는 어느 병원이든 다 써있는것이니 패스~~ㅎ
여기의 장점은
첫째는 친절 둘째는 섬세함 의료기술 셋째는 카페같은 치과♡

치과 의사 선생님은 당연히 친절하시지만
접수처 사무장님 &치위생사님은 친절함이 제일 인것 같아요~ 남편도 끝나고 진짜 친절하다고 했어요 ㅎㅎ만족만족 

 

그리고 여기도 고양페이 가맹점이에요~^^

 

삼송역 주변 퇴근길에 들러 스케일링 받기에 좋은 곳입니다. 

 

요즘은 스케일링 비용은 보험 적용이라서 저렴해요~ 16,900원

 

사전에 예약을 하시면 기달리실 필요 없이 진료 받으 실수 있을 거에요.

예약 TEL: 02-2038-30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