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아까비] 하루종일 고민한 돌반지 하트품은 돼지 왕자 HBD아카링 후기

반응형

 

 

"얼마 전에 저의 첫 조카가 세상에 나온지 1년이 되었어요"

 

작은엄마로서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다른사람들과 곁치지 않는 선물을 하기위해서

주말내내 고민해서 구입한 돌반지에요.

(남편은 다 비슷비슷한데 뭘 이리도 고민하냐고 핀잔을 들었지만  ㅠㅠ)

 

실제로 황금돼지 돌반지로 검색하면 비슷한 디자인 가격대가 많기는 해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은 돼지띠 왕자님을 위한 그냥 봐도 귀여운 돼지 캐릭터 반지를 원했어요.

 

저는 일단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고 각 사이트마다 한돈기준+포장 포함한 가격을

전체적으로  A4 적은후에 30만원 초 가격이 평균이라는것을 확인하고

리뷰 평점 낮은순으로 확인해봐도 전체적으로 좋다고 평이 되어 있고

각 사이트 마다 사진 리뷰를 확대해서 물건을 확인했어요.

(이러니.. 하루종일 걸린거겠죠??? )

 

그 중에 마음에 든 업체가 HBD아카링 

 

 

제가 선택한 옵션은 중량 3.75G( 한돈) +고급선물포장:미포장동봉배송/케이스 :왕관파랑

 

일단 받자마자 소리 질렀어요 

귀여워~~~~ㅠ_ㅠ♥

 

구성품은 

1. 순도 99.9% 금반지  (사이즈 free) +각인 두글자 무료

2. 돌반지 보증서

3. 케이스+쇼핑백+혼수에 사용되는 고급 보자기

4. 축하카드

 

★ 선물포장 옵션에 포장후 배송vs미포장 동봉이 있는데 저는 미포장 동봉 선택했어요

이유는?

-물론 판매자님이 잘 해주시겠지만 각인서비스가 제대로 된것인지 확인도 해야하고, 선물하기전에 반지 마감등을 확인해야한다고 생각했어요. 아기가 잠시라도 착용해야하는데 깔금하지 않아서 다치기라도 하면

프로 걱정러여서인지 제 눈으로 확인이 안되면 걱정이 되어서요 ^^;;;

 

 

"짜~~~잔~~~"

똥손인 저도 이렇게 이쁘게 포장완료했어요.

판매자님이 컬러 사진 설명서 동봉해주시니 금방 완성했어요.

그리고 저는 쇼핑백에 포인트로 귀엽게 리본을 묶었어요. 귀엽지 않나요?? ㅎㅎ

 

처음에는 솔직히 너무하다 생각했어요. 돌반지 하나가 너무 비싸다고

그런데 계속 이 가게 저 가게 비교 하니 대체로
비슷한듯 하기는 해요 .
근데 미묘한 차이로 뭔가 저는 이 반지가 마음에 들었어요.

실제로 배송된 물건을 보고 두근두근 거리고
잘 샀다고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