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n 기대되는 드라마 12월 12일 철인 왕후 ( feat.원작 태자비승직기 ?? 말도안돼)

반응형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을 좋아하는 사람 치고 쿠키 충전 한번도 안 한 분은 없을 거에요.

 

그러다 보니 남자들이 게임 머니 사는 것처럼 나도 쿠키를 샀습니다.

 

네이버 웹 시리즈를 돌아다 보면 은근히 중국 웹툰, 중국 웹소설이 우리나라로  번안해서 나오는 게 많은데

 

이게 참 가끔식 이상한 설정이랑 뭔가 한국인을 건드리는 내용이 간혹 섞여있지만, 우리나라 웹소설 작가와 다른 병맛 소설이 많습니다.

 

진짜 가볍게 읽어져서 소장이 아닌 대여로 볼 만한 웹소설입니다.

 

 

 

 

소설 자체 설정은 너무 호기심 나는거에요.

로판(로맨스 판타지)에서 제일 잘 팔리는 아이템은 회기물 걸크러쉬 아니겠어요?

 

저도 제가 거의 보는 스타일은 악녀가 사실 악녀가 아니다.

악녀가 회기해서 복수 혹은 다시 삶을 살면서 걸크러쉬하면서 똑똑하고 악녀에게 나쁜짓한 주인공과 여주인공에 당당하고 멋진 삶을 사는 것이 주에요.

네이버 웹소설에 상위권에 있는 일반적이 로판물이 대부분 그래요.

비슷한 설정이지만 다들 재미는 있는게 가끔은 중세 서양풍이 아닌 동양풍도 보고 싶은데 

잘없더라고요.

 

태자비 승작기는 이런 아이템 + 플러스 더 병맛인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생에서만 해도 바랑둥이로 여자들에게 둘러싸였던 남자( 새로운 삶 : 여주인공) 태자비가 되는 설정입니다.

 

엥???? 성별이 바뀌었다!!       

그러면서 이 세계에 적응하면서 태자비< 황후 < 태후로 승직기 프로젝트 하는 소설입니다.

 

다만 작가 소설의 특징에 약간의 혐한작가여서 보시기 불편하신 분은 어느 정도 설정은 걸러서 보는게 좋다.

 

 

제가 왜~ 쫌 재미는 있는데 뭔가 불편한 이 소설을 소개 하는가???

 

 

꺅~~~

신혜선이 드라마 해요~~!!! 연기도 잘해 얼굴도 이쁜 이 처자를 응원 하기 위해서죠 ㅠㅠ

본방 아직 안봤는데도~ 티저만 봐도 왜이리 찰떡인지 ~~~~

 

철인왕후 설정이 특이해서인지 철인왕후 검색하면 원작으로 태자비 승작기인데요.

솔직히 이게 원작일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_-^^ 네이버에서 이 소설 팔아먹을라고 하는것 아닌가? 의심아닌 의심

 

그냥 설정아닌가? 솔직히 어떻게 보면 로판에서 흔한 설정이니깐요.

혹시 닥터 프리즈너 박계옥 작가님 아시나요?

(남궁민 뿐만 아니라 주조연 연기 대박이었던~~~ 그드라마)

저 드라마 볼때도 쫄깃쫄깃했는지

그분이 극본 작가님인데 중국 웹소설이 원작인것 말도 안돼요~~~~~!!!!!

 

우리 본방 사수하고 소설과 비교 합시다. 얼마나 말도 안돼는 말인지!!!!!!!!!!!!

12/12 (토) 밤 9시 첫 방송   철인왕후 본방 사수해요~

 

 

 

program.tving.com/tvn/tvnchulin?rcnt=1

철인왕후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신혜선)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김정현)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가출 스캔들

program.tvi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