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즈원 해체, 언제 까지?????

반응형

 

 

아이즈원이 콘서트 소식 외 믿을 수 없는 믿고 싶지 않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지즈 원 해체.. 결국 그렇게 되었습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 프로듀스 48'에서 한국 아이돌 연습생, 일본 ABb48( 지역별 그룹) 아이돌을 대상으로 경연하여 뽑힌 12명의 한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이 결국 예정되로 오는 4월에 활동을 종료한다고 공식으로 입장 발표했습니다.

 

작년부터 인터넷으로 해체하네 마네 싸움도 있고 했는데 결국 2년 6개월 원래 계획 데로 해체를 하네요.

 

저역시 국민 프로듀스로서 이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힘도 내고 응원도 했는데, 솔직히 연장을 원했지만 어떻게 보면

이아이들의 미래를 위해서는 보내 줘야 하는 시간이 다가와도 슬퍼하기보다 새로운 여정에 박수와 응원을 보내야겠죠.

 

다만,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아이즈원이 한창 활동해야 할때, 프로듀스 시리즈 관련하여 불법 투표 조작 등 pd와 cp들이 투표 결과를 조작하여 구속되어서 아이즈원이 사실상 활동도 제대로 못하고, 아이즈원 관리하는 소속사도 관리하는 프로듀서도 잡음도 많았고

게다가 코로나 때문에 거의 1년 반가까이 아까운 시간을 보낸 게 속상합니다.

 

개인적으로 최애인 히토미를 위험한 일본에 다시 보내야 한다니 언니 마음으로서 말리고 싶네요.

 

나의 마음속 넉두리...

 

이렇게 이쁜 애들을 떠나보내야 하다니 ioi 이후로 또 슬퍼지네요.

내 눈에 제일 어여쁜 히토미를 다시 일본으로 보내야 하다니

벚꽃은 빅히트와 계약한다는 말도 있는데 히토미는 안되나??

 

진짜 옛날에 귀엽고 똘똘해 보였는데 이제는 진짜 이쁜 숙녀로 자랐는데 ㅠㅠ

가지 말아라 히토미 야 ㅠㅠ

 

 

bye bye 아지즈 원  2년 6개월 동안 수고했어~

언니 팬으로서 재계약 원했지만 어쩌니 이리 이쁜 너희인데~ 더 좋은 곳으로 날개 달고 잘 가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