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소라 마법 케일주스 만들기 #면역력 키워주는해독주스#채소의 여왕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이 언니에요 ^^

요즘 다들 잘지내시나요?

날씨도 오락가락하고 해를 못봐서 우울하네요.

이런 일상중에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는지 몸에 안좋은 것을 먹으면 면역력이 떨어져서

몸이 외부의 바이러스에 제대로 된 방어를 못합니다.

 

저 또한 요즘 저녁에 외식을 몇 번 했더니 몸이 안좋아진께 직접적으로 느껴지네요.

피부가 눈에 띄게 상하고 아침에 일어날때 피로도가 너무 심하네요. 

 

이런 저에게 이번주는 일주일 동안 몸에게 휴식을 주기 위해 저녁에 이소라 마법의 케일주스를 만들어 마시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몸에게 휴식기를 주시는것이 어떤신가요?

이왕이면 맛도 좋고 몸에도 좋고♡

 

아래 레시피는 약 1,000ml 양입니다.

저는 케일주스를 저녁에 2잔씩 먹고 다음날 점심에 제가 식사대용으로 먹어요.

제가 스트레스 받으면 소화가 안되는 타입이라서요 ㅎㅎ

 

자! 재료 소개 하겠습니다.

○ 케일 21장 ( 쌈채소 케일 기준/ 즙용 케일일경우 6-10장이면 충분할것 같아요)

     - 요즘 계속 케일 장수를 조금씩 들리면서 혹시 맛이 안좋은지 테스트 중입니다 ㅎㅎ

키위 2개

바나나 2개

청사과 1개

물 200ml

○ 코코너 워터 200ml ( 없어도 맛에 변하는 없어요.)

 

※ 견과류를 넣으라고 하는데 저는 약간 느낌이 안좋아서 따로 먹습니다. 

   오이, 브로콜리, 샐러리를 키위 대신 넣는 경우도 있습니다. 바나나의 경우는 염증에도 좋고 속도 든든하기 때문에 

  무리한 다이어트 하시는 것이 아니시라면 넣기를 추천합니다.

 

 

믹서기에 잘 갈리게 잘 썰어주세요~^^*

 

믹서기에 차곡차곡 넣어주세요. 너무 가득인가? 싶지만 괜찮아요 ㅎㅎ

 

 

 

자 이제 신나게 갈아볼까요? 

뭔가 신나지 않나요? 가끔은 이런 소음이 활력을 주는것 같아요.

 

짜잔~~^^ 마법의 이소라 케일 주스 완성입니다.

참고로 풀내음 없습니다. 목 넘김이 좋습니다. 

저는 초딩입맛이라서 쓴것 이상한 냄새나고 맛없는 것은 죽어도 못 먹어요. 

믿고 한번 만들어 보세요 ㅎㅎ

내일 먹을 것은 냉장고에 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로 만든것보다 다음날 먹는게 뭔가 더 부드러워요.

이유는 잘은 모르겠지만~~~~

맛있기는 한데 뭐가 좋은지 케일의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출처 : 천기누설

Q. 케일이 해독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식재료인 이유는?

 - 케일속에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성분(독소로 인한 염증 억제에 도움)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또한 설포라판 성분( 독소가 만들어내는 활성 산소를 제거에 도움), 비타민C, 글루코시놀레이트(몸속 세균을 억제 도움) ,기타 해독에 도움되는 15가지 영양성분 함유하고있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비타민 K 우리 몸을 해독하고 혈액을 맑게 만들어서 면역력 상승은 물론 전신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매일 케일즙 2병씩 6주간 섭취하자 면역력이 높아져 DNA손상이 감소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해독 끝판왕 케일 또는 채소의 여왕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케일은 삶은것 보다 생으로 섭취하는게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이왕이면 쌈, 주스로 섭취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우리 오늘도 힘내고 건강하게 즐겁게 살아봅시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