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도날드 BTS메뉴 대환영...그런데 방탄소년단 동반입대설은 또 뭔가?

반응형

 

기대되는 소식이 있네요. 맥도날드 BTS메뉴 출시한다네요~

 

이번 맥도날드 BTS메뉴 구성은 어찌 될지 궁금하네요~

 

 

 

클릭 후 현재 머물고 있는 나라 기준으로 확인해보세요~ 자세하게 나라별  맥도날드 BTS메뉴 출시일입니다.

대한민국은 5월 27일 맥도날드 BTS메뉴 출시됩니다. ^^헤헤헤

 

언론자료를 보면 'BTS Meal'은 BTS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됐었으며, 한국 맥도날드에서 개발 한 스위트 칠리와 케이준 소스와 함께 10 조각 치킨 맥 너겟, 미디엄 프렌치프라이, 미디엄 드링크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컬래버레이션은 맥도널드의 유명인 시그니처 메뉴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메뉴 구성이 BTS가 좋아하는 구성으로 한다고 하니~~

BTS멤버들 맥도널드 취향을 정확하게 아는 아미분은 메뉴 구성이 벌써 머릿속에 그려지겠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햄버거 중 맥도널드를 제일 좋아해서~ 신제품 꼭 먹는데 이번에 좋아하는 가수여서인지 좀 더 기대가 되네요~

최애인 지민이는 뭘 원하는지~방탄 메뉴는 뭘까 ㅎㅎㅎ

 

 

근데??

왜?? 갑자기 고추 까루 뿌리는 소리지???

내가 알기로는 올해 법 바뀐 것으로 알고 있는데, 세계적으로 명성으로 대한민국 빛내면 군대 안 가도 된다고 했는데

그 뉴스 보자마자 BTS 안 가도 된다고 생각했는데~

 

기자들아 그냥 BTS 건들지 마!!!!!! 기삿거리 없으면 그냥 사회에 좋은 숨은 영웅들 좀 찾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