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와 오로라 불멍으로 감성캠핑 즐길자

반응형

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사랑하는 귀여운 아이들과 감성캠핑 혹은 글램핑 많이 가시죠?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에게 오로라를 선물해주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특별한 더욱 특별하게  해주는 어린이날 선물 오로라

아이가 영상으로 책으로 보는 것이 아닌 어린이날 선물로 마법 같은 오로라를 체험해주게 해 주신다면

어린아이에게는 그 어떤 어린이 선물보다 멋진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물론 짧은 순간의 아이의 기뻐한 눈이~^^

엘사 좋아하거나 마법을 아직 믿는 아이들에게는 더 좋은 오로라 가루입니다. ^^

 

저는 캠핑장에서 고기 굽고 먹은 후에도 불멍 하는 것을 좋아해요.

따뜻하게 조용한 밤에 불을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되어서요.

 

작년에 슈돌을 통해서 처음 접한 오로라 가루입니다. 티브이에서도 신기하다 했는데 캠핑장에 가다 보니 은근히 오로라 가루로 감성캠핑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오로라 가루 매직 파이어를 넣고 한 불멍을 보고 있으면 꼭 요정마을에 있는 것 같은 신계를 경험하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유지 시간이 길어요~ 1개로 20-30분 정도 지속되는데, 처음에는 봉지를 통째로 넣었는데, 그것보다 불위에 살살 뿌리면 진짜 제가 마법사가 되는 기분이에요 ㅎㅎ

 

 

 

 

오색 찬란한 오로라 가루 매직 파이어로 감성 캠핑을 즐기세요~

 

저는 쿠팡에서 구입해요~^^

5개에 8천 원대였어요~

 

검색어 : 매직 파이어, 오로라 가루로 검색하면 제가 사용한 제품 말고도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