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겨울 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리트 푸드 테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

 

오늘은 갑자스런 눈에 친구들과 자기가 사는 곳 눈 내린다면서 서로 어디가 더 많이 내려 이러면서

이런저런 톡을 나누다 보니 친구가 요즘 유행하는 심리테스트를 저도 해보라고 알려줘서 다같이 해보았네요.

 

 

뉴스에 나올 정도이면 요즘 핫하기는 한가봐요~ 현재까지 참여한사람 50만명이 넘었네요 *^_^*

 

저는 아줌마가 되가고 있어서 잘 몰랐지만 ㅠㅠㅠ

 

재미 반 궁금 반으로 저도 한번 해보앗습니다. 

 

 

이중에 어떤것이 저와 맞는 간식일까요????

 

답은 상단에 ㅋㅋㅋㅋㅋㅋ

고굼이라는 고구마 캐릭터가 나와서 제가 어떤 것에 스트레스 받는지 물어보아요~

 

 한 11개정도 되는 질문을 하기 때문에 1-2분 짧은 시간동안 테스트 하기 때문에 버스나, 화장실, 혹은 차한잔 마시면서 하기에 딱 좋아요

 

질문중에 저는 위의 질문이 제일 마음에 와 닸어요.

저는 실제로 저런 사람들을 만나서 힘든적이 있었거든요.

 

여러분은 둘 중에 뭐가 힘드세요?

 

A. 진심 착한데.. 맨날 알려줘도 모르고.. 또 자기 딴에 해볼라고 했는데 오히려 엉망으로 해두어서 다시 풀고 다시 일처리 한경우

 

B. 성격더러움, 이기적임, 딱 자기 할일 만하고 퇴근, 찾아서 일 절대안하고 너무 바빠서 도와달라고 해도 제 일 아닌데요.

 

근데요. 솔직히 전 B가 편해요. 서로 피해 안주잖아요?

두사람과 다 일했지만, A는 가끔씩 인간적으로 연락을 하지만..........절대로 같은 직장에 다시 만나고 싶지않아요.

 

 

이렇게 저렇게 테스트가 끝나면

 

영혼의 쏘울메이트인 간식을 찾아줘요.

전 계란빵~

고굼의 선물은 안 눌러도 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든요. 어플 만드신분 귀여운 듯~ 이런 광고는 또 처음인지라~

 

 

 

여러분은 어떤 스트레스와~쏘울메이트 간식이 있는 아래 링크로 테스트해보세요~

 

 

poomang.com/frip?c=1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추운 겨울 퇴근길. 당신과 함께할 쏘울메이트 간식은?

poomang.com

 

반응형